본문 바로가기



목차

    NEWS

    나는솔로 14기 남자 인스타 나이 직업 프로필 촬영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by 돈되정 2023. 3. 26.

    나는솔로 14기 남자 출연자
    나는솔로 14기 남자 출연자

    나는솔로 14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오늘은 14기 촬영지와 남자 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인스타 나이 직업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4기 

    나는솔로 14기

    13기가 막을 내리고  4월 12일 부터 새로운 기수인 14기가 시작됩니다. 매 기수 마다 출연자가 달라지다 보니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2022년 12월 31일 기준, 5쌍의 결혼 커플, 6쌍의 연애중인 커플이라는 결과를 가지고 2023년으로 넘어왔는데, 연말에 결혼 소식이 뜸해졌다는 것을 보면 저조할 수도, 대한민국 사회 통계랑 비교해 보면 괜찮다고 생각할 수 있는 결과입니다.

    6쌍의 커플 중에 한 커플이라도 용기내어 결혼한다면, 결혼 소식이 연쇄적으로 들리는 선순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입니다.

    2023년 들어 늘어진 전개로 흥미, 화제성, 시청률이 약간 감소한 추세가 아쉽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남자 인스타

    나는 솔로 14기 남자 출연자의 인스타 주소 입니다. 아직 인스타 주소가 공개되지 않은 출연자도 있습니다.

    이름 인스타
    영수 https://www.instagram.com/zzinoo_life/
    영호 https://www.instagram.com/qotnsqh
    영식 https://www.instagram.com/dualh1120/
    영철 https://www.instagram.com/rhxodid1212/
    광수 https://www.instagram.com/barosl/
    상철 https://www.instagram.com/ninezero.kwon/
    경수 https://www.instagram.com/minkyungsoo

    나는 솔로 14기 영수

    14기 영수는 연상, 연하 나이는 상관없지만 외적으로 본인보다는 조금 더 어려보이는 여성분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금융 관련 공기업에 재직하고 있으며 영등포구에 자가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분한 말투와 선한 인상으로 인기가 가장 많습니다.

    • 나이 : 81년생
    • 직업 : 금융 관련 공기업 재직
    • 인스타 : www.instagram.com/

    나는 솔로 14기 영호

    14기 영호는 약간 초반부터 옥순에게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지만, 본인에게 호감이 없다는 느낌을 받자마자 바로 태세전환을 했는데요. 특이하면서도 솔직한 면이 매력인데, 약간 코를 고는 모습등을 보면 빌런으로 될 까 두려워 하는 시청자분들이 많습니다. 

    서울 동대문구에 거주하고 직업은 서울시 공무원입니다.

    나는 솔로 14기 영식

    14기 영식은 인천에 거주하고 알루미늄 제조업 대표라고 밝혔습니다. 초,중,고 태권도 선수를 했었지만 크게 빛을 발하지는 못하여 아버지 사업을 물려받았는데요. 본인보다 나이가 어린 여자를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영철

    14기 영철은 처음 등장할때 긴 수염이 특징이었는데 자기소개 전 단정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깔끔하게 면도를 했습니다. 베를린 국립 음대를 수석으로 졸업했으며 오랜 유학생활을 했었는데요. 한국으로 돌아온 뒤에는 호텔을 건축해 운영하고 카페도 같이 운영하면서 원두까지 납품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광수

    14기 광수는 해군 장교로 전역한 후에 경찰 공무원을 하다가 현재는 9년째 공인 노무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영등포구에 살고 있으며 서울이 아닌 지역에 분양을 받아 입주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광수도 본인보다 나이가 어린 여성분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4기 상철

    14기 상철은 현대자동차 영업부 11년차 직원인데요. 부동산, 투자 등에 관심이 많아 현재 성수동에 자가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농구를 좋아하고 경기 직관을 같이 가고 싶다고 말했는데요. 자신보다 연하를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경수

    14기 경수는 LG트윈스 프로야구 선수 출신입니다. 현재는 야구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종교가 기독교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촬영지

    나는솔로 14기 촬영지는 강원도 평창의 르꼼떼블루입니다.

    주소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259-19

     

    나는솔로 13기 남자 인스타 나이 직업 프로필 촬영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는솔로 13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오늘은 13기 촬영지와 남자 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인스타 나이 직업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3기 나는솔로 13기는 개

    super-joo.tistory.com

     

    나는솔로 14기 여자 인스타 나이 직업 프로필 촬영지 (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

    나는솔로 14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오늘은 14기 촬영지와 여자 출연자 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의 인스타 나이 직업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4기 나는솔로 14기는

    super-joo.tistory.com

     

    미스터트롯2 콘서트 티켓팅 일정 및 예매 가격 (서울 대구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대한민국을 또 다시 트롯 열풍에 빠지게 만들면서 막을 내렸습니다. 화제의 미스터트롯2 출연진들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하는데요. 콘서트 공연 일정과 티켓

    super-joo.tistory.com

     

    미스터트롯2 안성훈 나이 키 프로필 총정리 재도전부

    미스터트롯 시즌 1 참가자였던 안성훈이 이번 미스터트롯2에 다시 참가합니다. 시즌1에서 아쉽게 탈락했었지만 이번에는 다른 결과를 내고 싶다는 안성훈! 안성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

    super-joo.tistory.com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티켓팅 가격 및 일정 (서울 부산 대구 광주 고양 대전 청주)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티켓팅 가격 및 콘서트 예매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이 끝나고 나면 앨범을 발표하고 콘서트를 진행하는데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고양 대전 청주

    super-joo.tistory.com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2 투표하기 투표 방법 (라인 네이버 아이돌플러스)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가 시작되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판타지 소년에게 투표를 할 수 있는데요. 투표하는 방법을 포함해 소년판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

    super-joo.tistory.com

     

    쇼퀸 투표하기 투표 방법

    미스터트롯2의 성공적 마무리 후 TV조선에서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퀸을 선보입니다. 쇼퀸은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쇼퀸 투표하기 투표방법 알아보겠

    super-jo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