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차

    NEWS

    나는솔로 14기 여자 인스타 나이 직업 프로필 촬영지 (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

    by 돈되정 2023. 3. 26.

    나는솔로 14기 여자 출연자
    나는솔로 14기 여자 출연자

    나는솔로 14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오늘은 14기 촬영지와 여자 출연자 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의 인스타 나이 직업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4기 

    나는솔로 13기가 막을 내리고 14기가 이제 방송됩니다.

    2021년 7월 1기를 시작으로 벌써 14기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나는 솔로의 오프닝 곡은 Miloe (마일로)의 Solo이고, 에피소드 종료 곡은 레이디 가가의 Poker Face 입니다. 포커페이스 노래가 나오면 항상 아쉽죠.

    나는 솔로 14기 여자 인스타

    나는 솔로 14기 여자 출연자의 인스타 주소 입니다. 아직 인스타 주소가 공개되지 않거나 불명확한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름 인스타
    옥순 www.instagram.com/sim_hyojung
    정숙 www.instagram.com/wonybany__
    현숙 www.instagram.com/bongbong_611
    영자 https://www.instagram.com/graceimsu
    영숙 https://www.instagram.com/jimini_mee/
    순자 https://www.instagram.com/jyp0224

    나는 솔로 14기 옥순

    14기 옥순은 첫인상 투표에서 가장 많은 3표를 받았습니다. 서울 영등포구에 살고 있으며 8년간 카타르 항공에서 승무원으로 일을했었는데요. 현재는 이대 교육대학원 한국어 교육 석사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 나이 : 86년생
    • 직업 : 카타르항공 승무원 -> 이대 한국어교육 석사과정 중
    • 인스타 : www.instagram.com/

    나는 솔로 14기 영숙

    14기 영숙은 83년생 41세인데요. 서울 영등포구에 거주하고 있으며 외국계 IT 장비 회사의 세일즈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중국학을 전공했고 성균관대 경영 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수상스키, 헬스, 골프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현숙

    14기 현숙은 83년생으로 외국계 제약회사 세일즈 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고향은 광주인데 2017년부터 서울에 발령받아 쭉 살고 있습니다. 여행과 도자기 만들기가 취미입니다.

    나는 솔로 14기 정숙

    14기 정숙은 80년생으로 14기 출연자 중에서 가장 나이가 많습니다. 김포에 거주하고 있으며 종로 H어학원 영어 강사로 일하고 있는데요. 엄청난 연봉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레이싱과 헬스가 취미이며 본인을 좋아해 주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순자

    14기 순자는 바이오테크&코스메틱 회사를 운영하는 대표입니다. 청담동에서 큰 교통사고를 겪으면서 죽다가 살아났다고 밝혔는데요. 큰 일을 겪고 나니 이제는 모든 것에 긍정적으로 보고 항상 감사함을 느끼며 산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영자

    14기 영자는 84년생이고 울산에서 거주하고 울산 중공업 비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장거리 연애도 가능하다고 말했으며 맛집 투어, 베이킹, 등산, 운동 등이 취미 입니다.

    나는 솔로 14기 촬영지

    나는솔로 14기 촬영지는 강원도 평창의 르꼼떼블루입니다.
    주소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259-19

     

     

    나는솔로 14기 남자 인스타 나이 직업 프로필 촬영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는솔로 14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오늘은 14기 촬영지와 남자 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인스타 나이 직업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4기 나는솔로 14기 13기

    super-joo.tistory.com

     

    나는솔로 14기 남자 인스타 나이 직업 프로필 촬영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는솔로 14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오늘은 14기 촬영지와 남자 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인스타 나이 직업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4기 나는솔로 14기는 개

    super-joo.tistory.com

     

    쇼퀸 투표하기 투표 방법

    미스터트롯2의 성공적 마무리 후 TV조선에서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퀸을 선보입니다. 쇼퀸은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쇼퀸 투표하기 투표방법 알아보겠

    super-joo.tistory.com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2 참가자 정보 A조 B조 C조 D조 E조 소개영상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 참가자 정보입니다. 소년판타지는 방과후 설렘의 남자 아이돌 버전인데요. MBC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소년판타지에 참가하는 소년들에 대해 자세

    super-joo.tistory.com

     

    2023 근로장려금 자동 신청 방법 및 자격 총정리

    2023년부터 근로장려금 신청이 더 편리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근로장려금 신청을 어려워하는 고령자 및 중증장애인들은 자동 신청이 가능해졌는데요. 자동 신청 방법 및 자격 등 자세히 알아보

    super-jo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