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차

    NEWS

    나는솔로 13기 남자 인스타 나이 직업 프로필 촬영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by 돈되정 2023. 3. 5.

    나는솔로13기 남성 출연자
    나는솔로 13기 남자 출연자

    나는솔로 13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오늘은 13기 촬영지와 남자 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인스타 나이 직업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3기 

    나는솔로 13기는 개성특집 입니다. 다양한 직업과 개성이 강한 참가자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13기 특징은 난초 도둑 피해자의 출연, 팔로워수가 이미 1만3천명이 넘는 옥순 등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남자 인스타

    나는 솔로 13기 남자 출연자의 인스타 주소 입니다. 아직 인스타 주소가 공개되지 않은 출연자도 있습니다.

    이름 인스타
    영수 https://www.instagram.com/zzinoo_life/
    영호 www.instagram.com/
    영식 https://www.instagram.com/dualh1120/
    영철 https://www.instagram.com/rhxodid1212/
    광수 https://www.instagram.com/barosl/
    상철 https://www.instagram.com/ninezero.kwon/

    나는 솔로 13기 영수

    13기 영수는 성형외과에서 시술 및 레이저 진료를 담당하는 의사입니다. 취미로 버스킹을 하고 있는데요. 운동을 열심히 하고 탄탄한 근육의 몸매를 자랑합니다. 

    감성적이고 사람을 위할 줄 아는 여성, 열심히 본인 일을 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영호

    13기 영호는 38세의 금융권 공공기관에 재직중입니다. 선해 보이는 인상인데 실제로 본인이 생각하는 매력이 착함이라고 말했습니다. 개그 스타일이 독특한 특징이 있는데 슈퍼스타k 밈 복통령을 따라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영식

    13기 영식은 과거 봅슬레이 국가대표를 한 이력이 있습니다. 아시아클럽 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했었던 체육인으로 현재는 고등학교에서 역도를 지도하고 있는데요. 

    자기소개때 부산에 아파트 2채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히고 힘자랑을 하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영철

    13기 영철은 현재 난초 사업을 하는 사업가 입니다. 중국을 오가면서 수입, 수출도 하고 있는데요. 과거 50억 규모의 난초 도난 사건의 피해자 아들입니다. 

    연세대 체육교육과를 졸업했고 골프를 거의 프로급으로 잘 치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상형은 연하보다는 오히려 연상이 더 나을 수 있다고, 대화가 잘 통하는 상대를 원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광수

    13기 광수는 마성의 남자로 불리고 있습니다. 직업은 삼성전자 소프트웨어 개발자입니다. 어릴때부터 코딩에 빠져 지금까지 코딩과 함께하고 있다는 광수인데요. 예전 여자친구와 같이 코딩하는 데이트까지 했었다고 밝혔습니다. 

    특이한 것은 커피와 술을 단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다는 점인데, 이유는 한번 먹기 시작하면 중독될까봐 무서워서 아예 입에 대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키가 크고 마른 사람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3기 상철

    13기 상철은 어려보이는 외모에 한의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기소개에서 한의사를 밝힌 이후에 많은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이상형은 감정기복이 심하지 않고 배려심이 많은 여성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

    나는솔로 13기 촬영지는 충정도 청주의 초정행궁 이라는 곳입니다. 

    주소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초정약수로 851 초정행궁'

     

     

    나는솔로 13기 여자 인스타 나이 직업 프로필 촬영지 (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

    나는솔로 13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오늘은 13기 촬영지와 여자 출연자 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의 인스타 나이 직업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3기 나는솔로 13기는

    super-joo.tistory.com

     

    미스터트롯2 콘서트 티켓팅 일정 및 예매 가격 (서울 대구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대한민국을 또 다시 트롯 열풍에 빠지게 만들면서 막을 내렸습니다. 화제의 미스터트롯2 출연진들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하는데요. 콘서트 공연 일정과 티켓

    super-joo.tistory.com

     

    미스터트롯2 안성훈 나이 키 프로필 총정리 재도전부

    미스터트롯 시즌 1 참가자였던 안성훈이 이번 미스터트롯2에 다시 참가합니다. 시즌1에서 아쉽게 탈락했었지만 이번에는 다른 결과를 내고 싶다는 안성훈! 안성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

    super-joo.tistory.com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티켓팅 가격 및 일정 (서울 부산 대구 광주 고양 대전 청주)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티켓팅 가격 및 콘서트 예매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이 끝나고 나면 앨범을 발표하고 콘서트를 진행하는데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고양 대전 청주

    super-joo.tistory.com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2 투표하기 투표 방법 (라인 네이버 아이돌플러스)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가 시작되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판타지 소년에게 투표를 할 수 있는데요. 투표하는 방법을 포함해 소년판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

    super-joo.tistory.com

     

    쇼퀸 투표하기 투표 방법

    미스터트롯2의 성공적 마무리 후 TV조선에서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퀸을 선보입니다. 쇼퀸은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쇼퀸 투표하기 투표방법 알아보겠

    super-jo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