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차

    NEWS

    나는솔로 13기 여자 인스타 나이 직업 프로필 촬영지 (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

    by 돈되정 2023. 3. 5.

    나는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정보
    나는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나는솔로 13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오늘은 13기 촬영지와 여자 출연자 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의 인스타 나이 직업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3기 

    나는솔로 13기는 개성특집 입니다. 다양한 직업과 개성이 강한 참가자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13기 특징은 난초 도둑 피해자의 출연, 팔로워수가 이미 1만3천명이 넘는 옥순 등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여자 인스타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의 인스타 주소 입니다. 아직 인스타 주소가 공개되지 않은 출연자도 있습니다.

    이름 인스타
    옥순 www.instagram.com/sim_hyojung
    정숙 www.instagram.com/wonybany__
    현숙 www.instagram.com/xxdolxxce
    영자 https://www.instagram.com/100haeri/
    영숙 https://www.instagram.com/jimini_mee/
    순자 https://www.instagram.com/1_so_young/

    나는 솔로 13기 옥순

    13기 옥순은 소형 항공사의 사무장으로 근무중인 스튜어디스입니다. 개그 코드가 맞는 사람이 이상형으라고 말했는데요. 혀경환, 데프콘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집순이라고 소개하면서 집에서 혼자 누워있거나 와인을 마시는 것을 즐겨하고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옥순은 방송 출연 경험도 있는데요. 2017년 TV조선의 며느리 모시기에 승무원 며느리로 출연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또한 지상렬 유튜브에도 출연한 특이한 이력이 있습니다. 방송 출연 전부터 인스타 팔로워 수가 1만3천명이 넘게 있었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3기 영숙

    13기 영숙은 부산에서 약국을 운영하는 약사입니다. 외유내강을 장점을 꼽았으며 다정한 마초남이 이상형이라고 소개를 했는데요. 남자다우면서도 섬세한 성격을 가진 남성을 원하다고 말했습니다. 데프콘, 서장훈이 이상형이라는 영숙!

    나는 솔로 13기 현숙

    13기 현숙은 평범하지 않은 외모로 굉장한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선글라스, 초커, 하네스등을 입고 나와서 많은 분들이 놀랐었는데 그날 가장 무난하게 입었다고...

    무쌍에 키가 크고 떡대가 좋은 남성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는데요. 연상은 한번도 만나지 않았고 동갑과 연하만 계속 만나왔다고 합니다. 

    또 플러팅을 서슴없이 표현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정숙

    13기 정숙은 오르가니스트 입니다. 자기소개때 직접 오르간을 가지고와서 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엄청난 실력을 뽐내었습니다.

    서울예고 및 연세대 음대 출신이며 독일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최근에 한국으로 들어와 외래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고 합니다.

    • 나이 : 1991년생 33세
    • 직업 : 오르가니스트 (서울예고, 연세대 음대, 대학교 외래교수)
    • 인스타 : www.instagram.com/wonybany__

    나는 솔로 13기 순자

    13기 순자는 클라우드 엔지니어 입니다. 평소 필라테스나 크로스핏으로 운동도 꾸준히 하고 게임도 취미로 즐겨한다고 소개했는데요. 중국 상해에서 3년간 일을 했었고 아마존 클라우드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이면 새계적인 기업으로 연봉이 엄청 높은 것으로 예상 되는데요. 

    이상형은 지성을 겸비하며 술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3기 영자

    13기 영자는 D그룹 파이낸스 택스팀 과장이라고 소개했습니다. 평소 웨이트 트레이닝, 등산을 즐겨하며 건강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결혼할 생각이 크고 좋아하는 마음을 잘 못감춘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

    나는솔로 13기 촬영지는 충정도 청주의 초정행궁 이라는 곳입니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초정약수로 851 초정행궁'

     

     

    나는솔로 13기 남자 인스타 나이 직업 프로필 촬영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는솔로 13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오늘은 13기 촬영지와 남자 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인스타 나이 직업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3기 나는솔로 13기는 개

    super-joo.tistory.com

     

    쇼퀸 투표하기 투표 방법

    미스터트롯2의 성공적 마무리 후 TV조선에서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퀸을 선보입니다. 쇼퀸은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쇼퀸 투표하기 투표방법 알아보겠

    super-joo.tistory.com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2 참가자 정보 A조 B조 C조 D조 E조 소개영상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 참가자 정보입니다. 소년판타지는 방과후 설렘의 남자 아이돌 버전인데요. MBC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소년판타지에 참가하는 소년들에 대해 자세

    super-joo.tistory.com

     

    2023 근로장려금 자동 신청 방법 및 자격 총정리

    2023년부터 근로장려금 신청이 더 편리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근로장려금 신청을 어려워하는 고령자 및 중증장애인들은 자동 신청이 가능해졌는데요. 자동 신청 방법 및 자격 등 자세히 알아보

    super-jo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