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차

    복지.정책

    증평군, 보은군 이차보전금 신청하세요 (소상공인 정책자금 이자보전금)

    by 돈되정 2021. 12. 8.

    이차보전금

    충북 증평군과 보은군에서는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을 받아서 이자를 낸 소상공인에게 이차보전금을 지원합니다. 증평군과 보은군의 소상공인 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여러가지 지원금이 있는데요. 몰라서 못 받는 지원금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아래의 보조금 24 홈페이지에서 정부 보조금 및 지원금을 꼭 찾아보시고 혜택 보시길 바랍니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보조금 24 홈페이지에서 정부 보조금 한번에 알아보기!

    정보 각종 기관에서 여러 가지 지원금이나 보조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어디에서 신청해야 하는지 등 자세한 내용을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부에서

    sallimyojung.tistory.com

    이차보전금

    이차보전금은 소상공인 진흥공단이나 신용보증재단을 통해 소상공인 정책자금을 대출 받아 이자를 납부한 소상공인에게 납부한 이자 금액을 보전해 주는 정책입니다.

    정책자금 대출을 받지 않는 소상공인은 안타깝게도 혜택을 볼 수 없는 것이구요.

    증평군 이차보전금

    증평군 이차보전금은 주소와 사업장이 모두 증평군에 있고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을 통해 대출받은 자금의 이자 납부액을 지원해줍니다. 대출한도 5천만 원 내에서 연 2%의 이자를 보전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

    4분기 신청분은 12월 20일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12월 20일까지 증평군 경제과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증평군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보기!

    관련 서류를 한 번에 준비해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경제과에 전화로 문의 후 방문하시는 게 좋겠네요. 아니면 두 번 방문해야 하니까요!

    증평군 경제과 : 835 - 4013

    보은군 이차보전금

    보은군 이차보전금은 올해 7월에서 11월까지 이자 납부액 중 대출금 3000만 원 범위 내에서 이자율 연 2% 이내에 해당하는 금액이며, 최대 지원기간은 3년 이내입니다.

    단, 정책적으로 이차보전이 포함된 소상공인 지원 자금을 받은 경우 또는 금융·보험업, 사치 향락적 소비나 투기를 조장하는 업종, 휴·폐업 신고를 한 업체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신청기간

    12월 8일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신청방법

    12월8일까지 '군청 경제전략과'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관련 서류나 자세한 내용은 꼭 전화로 문의 후 방문하시는 게 두 번 방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은군청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보기!

    보은군청 경제전략과 : 540-3232

     

    증평군과 보은군의 소상공인 이차보전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조금의 혜택이라도 볼 수 있으면 좋으니 꼭 전화 문의 후 서류를 준비해 가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소상공인정책자금 일상회복 특별융자 대상 및 신청방법은?

    소상공인 진흥공단에서 코로나19 소상공인 손실보상을 받지 못한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초저리의 대출 상품인 [일상 회복 특별융자] 신청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초저리의 대출상품인 만큼 해

    super-joo.tistory.com

     

    미청구 보험금 찾아내고 청구 방법 총정리 (내보험 찾아줌ZOOM)

    보험에는 엄청나게 많은 약관들이 있고 일반 소비자들이 보험 약관을 모두 파악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그렇다 보니 청구 대상이 되는지도 잘 몰라서 찾아먹지 못한 보험금이 많다고 합니다. 그

    super-joo.tistory.com

     

    정부지원 대환대출 종류 및 조건

    기존 대출 상품의 금리가 굉장히 높을 때 낮은 금리의 대출상품으로 갈아타는 것을 대환대출이라고 합니다. 대부업 등의 고금리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중, 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대환대출

    super-joo.tistory.com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신청자격 및 자주하는 질문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인증서만 있으면 복잡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데요.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데, 자세히 알아보시죠.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

    super-joo.tistory.com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 총정리

    세계 곳곳에서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또 다른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이 등장했습니다.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변이 바이러스의 등장으로 많

    joosikbooj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