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차

    금융

    주부대출 가능한 곳 1금융~2금융까지

    by 돈되정 2021. 7. 15.

    직업과 소득이 없는 주부분들은 대출이 잘 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주부대출이 가능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대출해주는 금융기관에 따라서 요구하는 조건이 조금씩은 다르지만 약간의 조건만 맞는다면 서류 없이 모바일로 쉽게 주부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부대출 가능한 곳 1 금융권

    살다 보면 갑자기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주부분들은 직업과 소득이 없다 보니 대출이 당연히 안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지만 실제로 대출 가능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신용등급 점수, 나이, 본인 명의 신용카드 등의 크게 까다롭지 않은 조건들만 부합한다면 쉽게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먼저 금리와 신용등급에도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1 금융권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은 굉장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직업이 없고 소득이 없을 때 가장 먼저 신청해보아야 할 대출 중의 하나입니다.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신분증을 소유하고 본인인증만 한다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와 마찬가지로 인터넷 전문 은행입니다. 국내 코인 거래소인 업비트 연계 계좌로써 이름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1 금융권이기 때문에 카카오 뱅크 수준의 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우리 홈마스터론

    우리은행에서 출시한 소득이 없는 주부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카드를 1년 이상 보유해야 하고 주거래 은행으로 우리은행을 사용한 분들에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을 거래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주부대출 가능한 곳 2 금융권

    주부대출 가능한 곳 2 금융권입니다. 1 금융권에서 대출 승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1 금융권에 비해 물론 금리는 비싸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OK저축은행 주부대출

    OK저축은행 주부 대출입니다.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이면서 신용점수가 351점 이상일 경우에 대출이 가능합니다.

    • 대출한도 : 500만 원
    • 대출금리 : 연 17.7~23.9%
    • 대출기간 : 1년
    •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 상환방식 : 만기 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 ok저축은행 주부대출 바로 연결!

    웰컴 저축은행 주부대출

    웰컴 저축은행의 주부대출입니다.

    만 30세 이상이면서 개인신용평점 300점 이상일 경우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SBI 저축은행 주부대출

    SBI 저축은행 주부대출입니다. 만 22세 이상의 주부이면서 나이스 신용점수 350점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인터넷이나 모바일 어플로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방식이 다른 상품과 다르게 마이너스 통장식의 대출이 아니라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인 점이 특징입니다.

    1 금융권부터 2 금융권까지 주부대출 가능한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1 금융권으로 대출을 알아보신 다음에 불가능할 경우에 2 금융권으로 넘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꼭 갚을 수 있을 만큼만 대출을 하셔야 합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300 가능한 곳 찾기

    신용불량자 분들은 정말 대출이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아예 시도조차 하지 않고 포기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그러지 마시고 한번 시도해보시길 바

    super-joo.tistory.com

     

    안전망대출2와 햇살론15 대출 자격 및 신청방법 정리

    2021년 7월 7일부터 법정 최고금리가 연 24%에서 20%로 낮아지면서 신용이 아주 낮은 사람들이 불법 사금융으로 빠지는 것을 예방하게 위해 정부에서 고금리 대출의 대환 상품인 안전망 대출 2를 출

    super-joo.tistory.com

     

    햇살론 추가대출 받는 방법

    햇살론을 이용 중인데 추가로 대출이 더 필요한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추가 대출을 받고 싶은데 예전에는 있었던 긴급 생계자금이 폐지가 되면서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럴

    super-joo.tistory.com

     

    소상공인 대출 자격 및 방법 (저신용 소상공인)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면서 저신용 소상공인들을 위한 저신용 소상공인 대출을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금 체납이나 휴업 및 폐업 등 여러 가지 불가한 사항들

    super-joo.tistory.com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받는 방법

    급하게 돈 필요할 때 예전에는 직업이나 소득을 증명할 수 없는 경우에는 대출이 거의 불가능했지만 최근에는 모바일을 발달로 인해 모바일 어플 상품들이 굉장히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서

    super-joo.tistory.com

     

    신용회복 중 대출 가능한 곳!

    개인회생으로 최저생계비를 제외하고 열심히 갚고 있는 와중에 또 돈이 필요한 일이 생기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회생 중에 돈을 빌릴 수 있는 곳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용

    super-joo.tistory.com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비교 정리

    최근에는 모바일로 소득 증빙 없이 가능한 대출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직장이 없는 주부나 대학생 및 프리랜스 분들도 소액 대출은 낮은 금리로 쉽게 은행에서 돈을 빌릴 수가 있습

    super-joo.tistory.com

     

    댓글